PPT 연구소 : ㅔㅔㅅ

[무료나눔] 좀 많이 귀여운 보노보노 PPT 템플릿?! (마감) 본문

ㅔㅔㅅ 템플릿/PPT 템플릿 나눔

[무료나눔] 좀 많이 귀여운 보노보노 PPT 템플릿?! (마감)

ㅔㅔㅅ 2017. 12. 28. 16:10

보노보노 ㅔㅔㅅ 템플릿 무료나눔

PPT 나눔 / 피피티 템플릿 / 보노보노 템플릿

PPT 연구소 - ㅔㅔㅅ


안녕하세요 PPT 연구소 - ㅔㅔㅅ입니다!

다들 보노보노 PPT,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요즘 개그콘서트에서도 인기인데요 ㅎㅎ^^


똥손으로 만든 허접한 피피티의 상징인

보노보노 PPT 를 고퀄리티로 만들었읍니다!!!


*압축파일과 템플릿 받는 방법은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두둔




보노보노 PPT 템플릿은 이미 페이스북에서 나눔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새로운 PPT 템플릿을 더 빨리 받으시려면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해 주세요~


ㅔㅔㅅ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PPT 연구소 - ㅔㅔㅅ 의 대부분의 PPT 템플릿은 모핑 전환 기능이 사용되는데요!

더 스무스하게 화면이 전환되어서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슬라이드 하나하나를 자세히 볼까요?





HI><

어떤가요 ㅎㅎㅎㅎㅎㅎ

파워포인트로 귀여운 보노보노를 만들었어요.


제목, 내용 폰트는 08서울남산체 EB 입니당





보노보노들을 배치할 때 지루하지 않게

분홍색 변종(?) 보노보노를 넣었어요!


목차 폰트는 08서울남산체 B 입니다.


3번째 슬라이드에는 중요한 내용을 적어서 

강조할 수 있게 하면 좋겠죠?





보뇨보뇨





소제목 폰트는 배달의 민족 주아 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귀여운 보노보노 그래프들이

움직인답니다 ㅎㅎㅎㅎ





부뇽 보노보노!





월별 그래프를 보노보노를 이용해 귀엽게 표현했어요~~





실제 영상에서는 슬라이드를 넘길때마다

버튼이 차례로 깜빡이는 것처럼 보인답니다.





눈가리는 거 졸귀ㅠㅠㅠ





왼쪽에는 사진에 대한 설명란이 있고,

오른쪽에는 사진이 있어요.

사진은 슬라이드를 넘길때마다 

마치 스마트폰 처럼 옆으로 넘어간답니다!





아래는 보노보노 ppt 템플릿을 만들 때 사용한 색상입니다!!

보노보노 color palette





지금은 방금 보신 보노보노 템플릿을 나눔하고 있는 기간입니다!

아래 압축 파일에는 암호가 걸려 있어요.

템플릿 받는 방법을 잘 읽어주세요!



*템플릿 받는 방법*


1. 아래 파일 2개를 모두 다운받는다.

1. PPT 연구소 - ㅔㅔㅅ 페이지팔로우 한다.

2. 페이스북 보노보노 재나눔 게시물을 "좋아요" 하고, "전체 공개"로 공유한다.

3. "페이스북" 댓글에 함께 받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다.

4. "페이스북" 댓글에 이메일을 적는다. (블로그 댓글이 아니예요!!)

5. 1월 2일에 이메일로 암호를 일괄 전송해드리겠습니다.


*마감됐습니다*


보노보노 템플릿.vol1.egg

보노보노 템플릿.vol2.egg



파일은 모두 다운받으시고, vol1 의 압축파일을 열면 템플릿이 있어용:)


그럼 안녕!

페이스북에서 만나요!!

Comments